CHashtag

애드센스 수익 4배 높히는법 (수익인증) (어그로X) (개발블로그) 본문

리뷰

애드센스 수익 4배 높히는법 (수익인증) (어그로X) (개발블로그)

HyoSeong 2022. 4. 2. 15:05
반응형

안녕하세요.

 

굉장히 자극적인 제목이죠 ㅎㅎ

 

하지만 내용도 굉장히 자극적이나 어그로는 아니니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수익 340% 증가


우선 저는 이 방법을 통해 수익이 4.7배 증가하였습니다. (무려 470%!!!!)

(정확하게 따지면 3.38배입니다.)

2022년 2월: 1.86$
2022년 3월: 8.81$


자세히 보시면 노출 RPM이 많이 증가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그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맞춤 광고 설정


저는 개발 블로그를 운영합니다.

 

개발 블로그의 특징은, 주로 학교나 회사에서 접속하고, 대부분 Desktop입니다.

사실상 광고 수익을 올리기에는 최악의 구조이죠 ㅎㅎ

평일 업무시간에 몰리는 접속자 수
데스크톱 90% 이상..

 

그래서 저는 이점을 활용하여 노출되는 광고를 설정하였습니다.

 

회사에서 궁금하더라도 차마 클릭할 수 없는 선정적인 광고나 게임 관련 광고들은 모두 제거하였습니다.

 

광고 필터링하는 방법


에드센스 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차단 관리" -> "콘텐츠" -> "광고 심사 센터"를 클릭합니다.

그 후 아래와 같은 종류의 광고들을 모두 차단하였습니다.

 

이 작업은 주기적으로 해주시면 좋습니다.

새로운 광고는 계속 생기니까요.

 

 

이것만 하셔도 충분하지만 추가로 해주실 것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차단 관리" -> "콘텐츠" -> "모든 사이트" -> "민감한 카테고리"로 이동합니다.

 

이곳에서도 마찬가지로 회사에서 차마 열어볼 수 없는 광고들은 모두 차단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일반 카테고리"로 이동하여 게임 관련 광고를 모두 차단하였습니다.

 

이렇게 하여 저는 광고의 클릭수를 높였습니다.

 


 

사실 광고란 것이 고객에 특화된 광고를 노출시켜야 하는 것이 당연한데요,

 

저는 지금까지 애드센스 수익이 안 나는 것을 단순히 '내가 개발 블로그를 운영하니까', '맞춤 광고는 구글이 알아서 노출시켜주겠지'라고 생각하고만 있었습니다.

 

그러나 언젠가 일을 하다가 동료 컴퓨터 화면을 볼 일이 있었는데,

선정적인 광고가 나오는 것을 보고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맞춤 광고가 제대로 나오지는 않는구나. (그 사람이 회사에서 그런 콘텐츠를 볼일은 없으니까요 ㅎㅎ)

나름 분석을 해보니, 시크릿 탭에서 접속을 하니 만만한(?) 게임 광고가 많이 뜨더라고요.

 

 

아무튼!

 

혹시 애드센스 광고수익이 생각보다 잘 나오지 않아 걱정이신 분들은 이 게시글을 꼭 따라 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반응형